본문 바로가기
그림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기 - 천정명

by 김크리크리 2020. 1. 31.

이번에는 배우 천정명을 그려보기로 했다. 

예전부터 너무 팬이었어서 사진을 뒤적거리다가 직접 그려보았음 !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 ? 

ㅎㅎㅎㅎㅎㅎ

그리면서도 기분좋았음 ! 

 

 

정명아 뭐하니?

여우야 뭐하니 나올때 사진 보고 그린 그림 ! 

근데 이건 실패다.... 눈 코 입 위치가 조금씩 달라졌는지 완전 다름 사람이 되었다 ㅠㅠㅠㅠㅠㅠ

미안해여.. 이렇게 그려서... 

그래서 다시 시도했다 ㅎㅎㅎ

 

 

정명아 뭐하냐니까? 

자꾸 뭐하냐고 물어보네... ㅎㅎㅎㅎㅎㅎ

이번 그림에는 눈코입은 잘 그려졌는데 피부색이...... 읭??? 

천정명님 너무 태워버렸네요 ㅠㅠ 

팬심과 그림실력은 비례하지 않는가봐요,, ㅠㅠ

잘생긴 얼굴 잘 표현못해서 죄송합니다아 ㅠㅠ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