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산과 육아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 야채 먹이기!

by 김크리크리 2020. 2. 12.

 

야채 싫어하는 아이들 야채볶음밥으로 한그릇 뚝딱!

아이들은 왜 야채을 싫어 할까?
울집 아들램도 애지간히 안먹으려고 한다 ..
야채를 먹이려는 자와 먹지 않으려는 자. 매일 싸운다 ㅠㅠ

특히나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아이들 튼튼하게 해주는 시금치를 먹이려고 하는데 쉽지않다.

시금치의 효능 

장 건강을 개선시켜 배변을 원활하게 해준다.
빈혈 개선에 좋다.
성장기 아이들의 발육을 돕고 신체를 튼튼하게 해준다. 
열량이 낮아 체중관리에 도움이 준다.
눈 건강에 좋아 눈관련 질환 예방에 좋다.
비타민과 항산화효소로 인해 피부를 매끄럽고 튼튼하게 해준다.
혈관 내 노폐물을 청소시켜 혈액순환에 좋다.
각종 암 예방 효과가 있다.

 

그런데 요렇게 야채볶음밥 해서 주면

불평없이 자알 먹는다.

오구구 이뻐라.

 


 재료 

밥, 당근, 애호박, 시금치(데친것), 버터, 참기름, 굴소스


요리법

 

1. 당근과 애호박을 잘게 썰고 시금치는 데쳐서 준비한다. 

2. 후라이팬에 버터를 두르고 당근과 애호박을 넣어 볶는다.

3. 야채가 충분히 익으면 밥과 시금치를 잘라서 넣고 함께 볶는다.

4. 참기름과 굴소스를 첨가하여 맛을 더한다.

 


이렇게만 하면 기가막힌 볶음밥이 완성된다. 

내가 먹어도 맛있다... 

요리하면서 계속 퍼먹어서 이미 배가 불렀다는 ? 

ㅎㅎㅎㅎㅎㅎㅎㅎ

 

굴소스는 선택사항인데

볶음 요리에 굴소스 넣으면 왜케 맛있지? ㅎㅎㅎㅎㅎㅎ

굴소스가 가져다 주는 행복은 어마무시하다.

행복 별거 없어요? ㅋㅋ 

 

https://app.ac/cjX7osa63

 

오뚜기_이금기팬더굴소스_510G

클릭하면, 홈플러스가 집으로~!

www.homeplus.co.kr

 

 

아들은 이쁘게,

"엄마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또 해 주세요~" 한다. 

이맛에 요리하는 듯? ㅎㅎㅎㅎㅎ

 

사실 난 요리를 잘하는 사람도 즐겨하는 사람도 아니다. 

그런데 아이가 생기고 나니, 내가 하지 않으면 아이들의 건강이 무너지고 성장이 더뎌지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하나 둘씩 레시피를 찾아서 하게되고, 잘 먹이려고 노력중이다.

 

아이들에게 건강한 야채를 먹이려고 노력중인 모든 엄마들에게

볶음밥 추천한다.

 

 

 

 

 

 

이 포스팅이 제휴 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