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매이야기

아이들 자석놀이 - MIDEER 창의력 자석 칠교놀이 마그네틱북

by 김크리크리 2020. 2. 19.

MIDEER 마그네틱북 실제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사히 육퇴 후 포스팅하기 위해 컴퓨터를 열었네요.

지금이 새벽 1시가 넘었는데,

저 요즘 밤낮이 바뀌는 기분이예요? 밤에 더 쌩쌩합니다...

아이들 잠 든 밤에 더 집중이 잘되고 이제서야 온전히 나의 시간인 것 같아 자기가 아깝네요 ㅠㅠ

이러다가 출산휴가 끝나고 회사 복귀하면 적응못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오늘은 아이들 놀잇감 후기를 올려볼까 해요!

요즘 신종 코로나때문에 거의 몇주동안 집에서만 놀고있는 우리 에너지 넘치는 5살 아들.

이 아이를 위해 놀잇감 하나를 사줬어요.

 

MIDDER의 창의력 자석칠교놀이 마그네틱북 입니다.

짜잔 ~~!!!! 

 

https://smartstore.naver.com/goodmorninggn/products/4819768304?NaPm=

 

[MIDEER] 미디어 창의력향상 자석 칠교놀이 마그네틱북 (도안 포함) : 굿모닝지앤

[굿모닝지앤] 저희가 필요한 물건 팝니다~ 좋은거 같이 써요!

smartstore.naver.com

 

요즘 만들기에 관심을 갖기에

도형으로 이것 저것 만들어 보라고 이 제품을 주문 했습니다.

 

사실 MIDDER라는 회사도 처음 들어보고 이런 마그네틱북도 생소했어요.

 

이 제품의 포인트는 바로 이것입니다.

 


"그림 카드(칠교놀이 도안)을 보며 도형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의 사물을 만들 수 있는 자석 놀이 책

재미있게 놀다보면 창의력이 쑥쑥!! 아이들의 눈과 손의 협응력도 키울 수 있어요!"


과연 그럴까?

가지고 놀아보면 알겠죠?

 

이 제품은 어린이제품 국내 안전규격 KC 인증 완료 되었다고 해요.

제품 뒷면 입니다. 

영어로 뭐라뭐라 써있죠?

 

3세부터 사용 가능

 자석제품

92 피스의 자석조각 포함

도안 10장이 포함

 

저 도안 양면이예요.

그니까 총 20개의 도안이 있는 거겠죠??

 

사진 왼쪽와 오른쪽이 도안 앞, 뒤 입니다.

 

구성은 이렇습니다. 

▶ 자석보드

▶ 카드/자석 수납함

▶ 카드(도안) 10장

▶ 모양자석 92PCS

 

 

모양자석

저 자석들은 아이들도 쉽게 분리할 수 있어요.

도형 분리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모양자석 분리

자석 분리하면 이렇게 되는데,

분리된 것들도 버리지 않았어요.

저희 아들은 저기에 다시 모양을 끼워 맞추는 놀이도 하더라구요??

색깔과 모양이 맞는 도형을 찾아 다시 맞추는 거예요 ~~ 

 

 

도안 10장 (총20개 도안)

도안은 꽃게, 전사, 드레스, 기차, 자동차 등이 있어요.

외국 제품이라서 영어로 써있더라구요. 

 

 

자석 보드

이게 자석 보드 입니다. 

이 보드 위에 도형들을 붙여서 모양을 만드는 거예요~

 

 

금붕어 (?)

아들래미가 도안 보고 만든 금붕어예요.

Goldfish가 금붕어 맞죠? 금붕어가 이렇게 생겼나요? ㅎㅎㅎㅎ

독일 금붕어는 이런가봐요... (디자이너가 독일 사람 입니다.)

제 아들은 사람이라던데요? ㅋㅋㅋㅋㅋ

뭐 따라서 만들었다는 것에 의의를 뒀습니다.

 

처음 만들때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니까, 이렇게 도안이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저도 옆에서 이것저것 따라 해봤습니다.  ㅎㅎ 엄마도 신남 ㅎㅎ

 

 

도안에 없는 작품들

도안 없이 만들고 싶은 모양을 만들어 봤어요.

도형 조각들이 많고 다양해서

여러가지 표현하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싸이트 제품설명 캡쳐

카드/자석 수납함은 제가 사진을 못찍서 싸이트에서 캡쳐 해 왔습니다.

위와 같이 자석 보드 아래 수납함이 있고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하여 보관할 수 있겠죠??

수납함에 정리하여 넣고, 보드 접어 책꽂이에 세워서 혹은 뉘여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냉장고 위

자석이기 때문에 냉장고에도 붙어요!!!

저희는 냉장고 위에 숫자, 영어 자석들이 여기저기 붙어 있거든요~

그 옆에 함께 붙여 모양 만들기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작은 도형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어린 아이들은 삼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자석보드가 더 컸으면 좋았을 걸.. 이란 아쉬움이 있지만

더 컸으면 보관이 어려웠겠죠????

더 넓은 보드를 원하시면 자석보드 큰 것 하나 구매하셔서 그 위에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싸이트 제품설명 캡쳐

저희 아들은 어린이집 끝나고 집에와서 이거 가지고 한참 놀았어요~

혼자서 뭘 만드면 신이나서 방방 뛰기도 하고

저보고 같이 만들어 달라고도 하면서 잼있어 했습니다.

4살 정도부터 잘 가지고 놀것 같아요!

 

생소했지만 만족스러운 마그네틱북 후기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