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의 일상

애드핏(AdFit) 승인 됐습니다 !!! 애드센스고시는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by 김크리크리 2020. 2. 19.

안녕하세요?

김 크리크리 입니다.

 

제가 이런 포스팅을 할 날이 오긴 오네요??

애드핏 승인되면 이렇게 승인됐다! 포스팅하고, 축하받고,

그러는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 글들 보면

애드핏은 수익이 크게 나지 않는다고 하시던데,

그래도 뭔가 인정받은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블로그를 하면서 

좋아요! 구독! 댓글! 들이 참 많이 힘이 됐었는데

애드핏 승인도 저에게 강한 동기부여가 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글 포스팅 하고 소통할께요 ? ㅎㅎㅎㅎㅎㅎ 

 

2월18일 00시 1분에 승인 요청해서 

2월 19일 오후 2시47분에 승인 완료 되었어요. 

이틀 걸렸네요~ 

 

사실 지난주에 신청했는데, 5일이 지나도록 아무 소식이 없는거예요.

승인도 보류도 깜깜 무소식 이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매일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회해보고 실망하고,, 그랬었죠. 

 

" 아, 내가 뭘 잘못했구나" 싶어서 

저녁에 애들 재우고 이것저것 한참 검색해 봤습니다. 

반응형 스킨인 경우에는 광고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도 있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요)

문제가 있어서 다시 하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삭제하고 다시 요청했어요~ 

다시 요청하니까 사이드바에 광고가 뜨더라구요. (그 전에는 안떴었습니다...)

그리고선 승인 받았습니다. ^^

 

애드센스도 같은 날에 요청한 상태예요.

이건 더 까다롭고 오래 걸린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야 겠죠??

다시 좋은 소식으로 포스팅하는 날이 또 왔으면 좋겠네요 ~~~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