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매이야기

가베가족 큰솔카프라 - 집에서 블럭쌓기, 에펠탑

by 김크리크리 2020. 2. 8.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요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두 아이와 집에서 종일 보내야했습니다. 첫째아이가 에너지넘치는 5살이어서 무엇을 해야할지,,, 심심해하지 않도록 놀아줘야 하는데 고민하던 참에, 블럭하나를 사게 됐어요!!!!!
바로 창의력향상에 효과적이어서 학교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가베가족 큰솔카프라 블럭 입니다.

 

저희는 원목+칼라 함께 500피스로 구매했어요 ㅎㅎ
https://app.ac/ojXJdBa63

 

가베가족 카프라 원목 300p + 칼라 200p + 예제집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아이가 블럭에 관심을 많이 갖더라구요.
이것저것 만들기고 하고 .. 어느 블럭을 사줄까 고민했었는데 가격은 저렴하면서 창의력 향상에 좋은 가베가족 큰솔카프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제가 산 블럭에는 만들기 예제집도 함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는 무엇부터 만들어야 할지 잘 모르잖아요??
그래서 이 예제집이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랑 남편도 예제집 뚫어져라 보며 따라했답니다.

 

 

 

 

 

 

그래서 오늘 저희가 만든 작품은 에펠탑이예요 !!!!!! 원래는 다리를 만들고자 예제집 다리를 보고 만들었지만 만들다보니 에페탑이 되었어요???  

아이는 참 좋아하더라구요.
신나서 방방 뛰면서 옆에서 나무도 만들고 물을 지나하게 하는길(?)도 만들며 오전내내 신나게 놀았습니다.

 

어때요??
뭐가 복잡하고 어려워보이는데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아이 해보라고 샀는데 저희 엄마아빠가 더 집중해서 하는 건 기분탓이겠죠?? ㅋㅋ

에펠탑 옆모습도 담겨있는 동영상입니다.
첫째아이가 자기 키보다 큰지 재본다고 옆에 서있다가, 우르르르르 무너지더라구요.
무너져도 즐거운 아이.

 

 

 

 

집에서 아이와 어른들 다같이 놀이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상상력도 발휘되고 아이와 시간도 보내고, 저희는 저 블럭으로 숫자도 만들어가며 숫자공부도 했어요. 

밖에 나가지 못하는 요즘, 함께 블럭놀이해요!

 

댓글